2014年3月16日日曜日

EXO《으르렁(Growl)》日本語歌詞意訳

 
 
yo, okay (sexy) 나 혹시 몰라 경고하는데(잘들어)
yo okay  (sexy) 知らないみたいだから 言っとくよ (よく聞いて)

지금 위험해 (so dangerous)
今君は狙われてる (so dangerous)

자꾸 나를 자극하지마 (큰일나) 나도 날 몰라
あんまり俺を刺激しないで (ヤバいな) 俺も少しおかしくなってるよ

숨이 자꾸 멎는다 네가 날 향해 걸어온다
呼吸が苦しい 君がこっちに近づいてくる

나를 보며 웃는다 너도 내게 끌리는지
そして微笑む 俺に惹かれたかい

눈앞이 다 캄캄해 네가 뚫어져라 쳐다볼 땐
視界から全てが消え 君が俺を見つめて来るとき

귓가에 가까워진 숨소리 날 미치게 만드는 너인걸
君の呼吸がかすかに聴こえる 焦らすのが上手いな

아무도 널 못 보게 품에 감추고 싶어
誰の目にも触れないように 君を腕の中に隠してしまいたい

널 노리는 시선들 내 안에 일어난 거센 소용돌이
君を狙う視線 俺の中で獣が目覚めた


검은 그림자 내 안에 깨어나 널 보는 두 눈에 불꽃이 튄다
黒い影が動く 瞳から火花を散らして

그녀 곁에서 모두 다 물러나 이젠 조금씩 사나워진다
君を追う者は他にはいない 俺の勢いはもう止められない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さあ 吠えよ 吠えよ 吠えよ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너 물러서지 않으면 다쳐도 몰라
さあ 吠えよ 吠えよ 吠えよ そこをどかなきゃ危ないぜ

날이 선 눈빛과 베일듯한 긴장감 지금 탐색 중이야 너의 주위를 babe oh
鋭い視線と切り裂けるような緊張感 伺ってるのさ 君の周りをね baby oh

넌 그냥 그대로 있어 나만을 바라보면서 절대 널 보내지 않아 두고 봐 babe
そのままでいればいい 俺だけを見てればいい 君をこの手から放さない 見ててごらん baby

흐린 공간속에서 선명하게 빛나는
霞んだ視界の中で 光る君を見つけたよ

널 노리는 시선들 내 안에 울리는 경보 울림소리
君を狙う視線 俺の中で何かが高鳴る

검은 그림자 내 안에 깨어나 널 보는 두 눈에 불꽃이 튄다
黒い影が動く 瞳から火花を散らして

그녀 곁에서 모두 다 물러나 이젠 조금씩 사나워진다
君を追う者は他にはいない 俺の勢いはもう止められない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さあ 吠えよ 吠えよ 吠えよ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너 물러서지 않으면 다쳐도 몰라
さあ 吠えよ 吠えよ 吠えよ そこをどかなきゃ危ないぜ

E X O 또 다른 늑대들이 볼세라 너무나 완벽한 내 여자라
E. X. O 他の狼たちが見じと 見事なまでの俺の彼女を

품속엔 부드럽게 너를 안고 너만을 위해서 나는 난폭해지고
君を腕の中に優しく包み込み 俺はちょっぴり乱暴になる

결국엔 강한 자가 얻게 되는 미인 자리가 없으니까 그냥 돌아가 I win
最後は力ある者が制す世界に お前らの居場所はもうない I win

가능성 제로야 닳으니까 그만 봐 그녀를 넘본다면 나를 먼저 넘어봐
可能性はゼロだ ただの邪魔でしかない 彼女をとやかく言うのなら まず俺を超えてみな

우리 말곤 하나둘씩 지워버리자
二人きりになってしまおう

너하고 나만 여기 남아 멈춰진 듯이 워
この世界には君と俺だけ 時が止まったように

검은 그림자 내 안에 깨어나 널 보는 두 눈에 불꽃이 튄다
黒い影が動く 瞳から火花を散らして

그녀 곁에서 모두 다 물러나 이젠 조금씩 사나워진다
君を追う者は他にはいない 俺の勢いはもう止められない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さあ 吠えよ 吠えよ 吠えよ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너 물러서지 않으면 다쳐도 몰라
さあ 吠えよ 吠えよ 吠えよ そこをどかなきゃ危ないぜ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さあ 吠えよ 吠えよ 吠えよ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너 물러서지 않으면 다쳐도 몰라
さあ 吠えよ 吠えよ 吠えよ そこをどかなきゃ危ないぜ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