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3月19日水曜日

Sistar19 《있다 없으니까(Gone not around any longer)》日本語歌詞意訳

이렇게 쉽게 이별할 줄 몰랐어
こんなすぐに終わるなんて思ってなかった 

눈물이 멈추지 않아
涙が止まらない

내 욕실에 칫솔이 있다 없다
洗面台の歯ブラシがひとつ消え

네 진한 향기가 있다 없다
君の香りも消え

널 사랑했다고 말하고 싶은데 
好きだって伝えたくて電話しても

니 전화기는 없는 번호로 나와
'登録されてない番号'って出るの

액자 속에 사진이 있다 없다
写真立ての中にあった写真は無くなり

빠진 머리카락이 있다 없다
床に落ちていた君の髪の毛もなくなった

아무 생각 없이 길을 걷는데
意味もなく外に出てみたけど

자꾸 눈물이 나와
出てくるのは涙ばかり

니가 있다 없으니까 숨을 쉴 수 없어
君がいなくなって 苦しいよ

곁에 없으니까 머물 수도 없어 
そばにいないから ただそこにいることもできない

나는 죽어가는데 너는 지금 없는데 없는데 없는데 없는데
私はこんななのに どうしてそばにいないの

니가 있다 없으니까 웃을 수가 없어
君がいないから 笑うことすらできない

곁에 없으니까 망가져만 가는 내 모습이
君を失って 荒んでいく

너무 싫어 난 난 이제 기댈 곳 조차 없어
自分が嫌になる 私にはもう寄りかかる場所すらないの

왜 이리 난 또 바보같이 하루가 멀게 시들어가지
わたしバカみたいね 日に日に心が荒んでゆく

빛을 잃은 꽃처럼 그댈 잃어버린 난 그저
君を失った私はまるで枯れた花のよう

아프다 아프다는 말 뿐야 슬프다 나혼자 
오늘밤도 울다 잠든다
苦しくて苦しくて悲しいよ 今宵もいつもみたいに泣いて眠りにつくのかな

술에 취해 비틀거릴 내 모습이 싫잖아
自棄になって飲んでばかりいる自分が嫌になる

싸우고 싶어도 싸울 수 조차 없잖아
ケンカですら恋しいのに それすらできないじゃない

니가 없으니까 니가 없으니까 
君がいないから もういないから

어디에다 말할 곳 조차 없잖아 난 
私の気持ちを聞いてくれる人すらいない..

니가 있다 없으니까 숨을 쉴 수 없어
君がいなくなって 苦しいよ

곁에 없으니까 머물 수도 없어 
そばにいないから ただそこにいることもできない

나는 죽어가는데 너는 지금 없는데 없는데 없는데 없는데
私はこんななのに どうしてそばにいないの

니가 있다 없으니까 웃을 수가 없어
君がいないから 笑うことすらできない

곁에 없으니까 망가져만 가는 내 모습이
君を失って 荒んでいく

너무 싫어 난 난 이제 기댈 곳 조차 없어
自分が嫌になる 私にはもう寄りかかる場所すらないの

니가 니가 니가 없으니까 
君がもう もうここにはいない

돌아와줘
戻ってきてよ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