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3月29日土曜日

로이킴 Roy Kim 《Love Love Love》日本語歌詞

그대여 나 그대 눈을 처음 본 순간부터 오 난
愛しき人よ 君を最初に見た時から 僕は

그대여 난 알 수 없는 설레는 향기 속에 빠져
愛しき人よ ドキドキした空気の中に包まれていったんだ

난 그대 눈을 항상 바라만 봤었고
僕は君だけをいつも見つめてたけど

그대도 나를 항상 바라길 바랬소
君も僕をいつも見てたらいいな

나 이젠 말할 거에요 이 목소리에 담아서 오
さあ言うね この歌声に乗せて

Love, 오~ Love, 그래요 난 그대를 난 너무나 좋아합니다
Love oh love そうさ 僕は君がとっても好きなんだ

Love, 오~ Love, 그래요 난 그대를 난 정말로 사랑합니다
Love oh love そうさ 僕は君をとても愛してるんだ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오 그대여 나 그댈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오 난
愛しい人よ 僕は君を見ているだけで

오 그대여 나 그댈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오 난
愛しい人よ 君のことを想っているだけで

하루 하루가 항상 빠르게 갔었고
毎日があっという間に過ぎていき

그대도 나를 항상 바라길 바랬소
君も僕のことを見てたらいいな

나 이젠 말할 거에요 이 목소리에 담아서 오
さあ言うね この歌声に乗せて

Love, 오~ Love, 그래요 난 그대를 난 너무나 좋아합니다
Love oh love そうさ 僕は君がとっても好きなんだ

Love, 오~ Love, 그래요 난 그대를 난 정말로 사랑합니다
Love oh love そうさ 僕は君をとても愛してるんだ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오~ Love, 그래요 난 그대를 난 너무나 좋아합니다
Love oh love そうさ 僕は君がとっても好きなんだ

Love, 오~ Love, 그래요 난 그대를 난 정말로 사랑합니다
Love oh love そうさ 僕は君をとても愛してるんだ

Love, 오~ Love, 그래요 난 그대를 난 너무나 좋아합니다
Love oh love そうさ 僕は君がとっても好きなんだ

Love, 오~ Love, 그래요 난 그대를 난 정말로 사랑합니다
Love oh love そうさ 僕は君をとても愛してるんだ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Love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